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과장인사말

학과장인사말

 

 손효정교수님.jpg

안녕하십니까!​

유한대학교 의료뷰티학과 피부메이크업전공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유한대학교 의료뷰티학과는 메디컬 뷰티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해 설립된 학과입니다. 정부는 K-BEAUTY를 통해 ‘22년까지 세계 3대 화장품 수출국과 뷰티 강국으로 도약하겠다는 청사진과 함께 글로벌 100위 기업을 4개에서 7개로 늘리고 신규 일자리를 73,000여 개 창출한다는 목표를 수립한 바 있습니다. 우리 학과는 이에 발 맞추어 가족 기업인 유한건강생활과 함께 뷰티산업 중심의 메디컬 뷰티학과로 수요맞춤형 리더를 양성하고, 산업의 과학화를 통해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뷰티 미용 산업의 자립형 전문가 양성을 교육의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해당 전공 분야의 풍부한 전문지식과 현장 경험을 보유한 교수진을 바탕으로 최첨단 실습 장비를 구비하여, 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최신 트랜드의 학문과 기술을 교육합니다. 또한 디지털, 비대면, 빅데이터 트렌드에 발맞춰 타 학과와의 다양한 융합 교육이 가능한 교육 과정도 구성하고 있습니다.

 

유한대학교의 교육목표인 “성실한 직업인 양성”에 따라, 훌륭한 인성과 수준 높은 전문기술을 겸비하여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유능한 인재 양성에 힘쓸 것입니다. 우리 유한대학교 의료뷰티학과에서 미래의 뷰티미용산업을 책임지는 큰 꿈을 펼칠 수 있길 바랍니다.

 

 

피부메이크업전공 학과장 손 효 정

 

 

 

 

 

상단으로 가기